Top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헤어에센스 추천, 바이오디톡 케라틴 헤어에센스
작성자 대표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05-24 11:10:1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66

향기좋은 단백질 헤어영양 헤어에센스 제품인 바이오디톡(BIODTOX) 케라틴 헤어에센스는 세럼형 대용량 상품으로 가성비 좋은 제품이다. 고(高) 품질의 프로페셔널 에센스로 헤어 살롱 등에서 사용하고 있다. 플로라 머스크 향기의 고급스러운 퍼퓸은 헤어에센스를 사용하는 사람이나 주변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준다.

찰랑거리는 머릿결, 부드럽고 향기로운 컬링 에센스로 사용되는 단백질(케라틴) 헤어 에센스는 모발의 영양과 보습, 탄력 유지에 좋고, 용량은 시장에서 일번적으로 판매되는 튜브형(150~200ml) 보다 2~3배 더 큰 용량(500ml)으로 판매되고 있다.





[사용법] 샴푸 후, 2/3 건조된 상태에서 세럼형 케라틴 헤어에센스를 바르게 되면, 손상된 푸석푸석한 모발을 부드럽고 윤기있게 만들고, 자연 건조 후에는 부드러운 컬링력을 유지시켜 주는 역할을 한다. 그래서 펌과 염색 등으로 손상이 심한 모발의 경우에 사용하면 좋다. (샴푸 후, 컨디셔너, 헤어팩, 헤어트리트먼트를 사용하지 않았을 경우에도 헤어에센스 만으로 충분히 부드럽고 윤기 있는 헤어 클리닉이 가능하다.)

바이오디톡 케라틴 헤어에센스에는 8가지 DTOX 성분이 함유되어 건강한 두피모발 관리에 도움이 된다. 구매 방법은 홈페이지(www.biodtox.com) 또는 네이버, 쿠팡 등에서 '바이오디톡 헤어에센스'를 검색한 후, 구매하면 된다.





바이오디톡 제품으로 건강한 헤어와 스칼프 케어를 하세요.

Take care of healthy hair and scalp with biodtox(dtox) products. 

www.biodtox.com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