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2020년형 바이오디톡 샴푸(노니샴푸)와 트리트먼트, 탈모예방 두피토닉 론칭
작성자 대표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11-08 12:24:0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33


(상기 모델은 '바이오디톡 샴푸, 바이오디톡 노니샴푸' 사진입니다.)


탈모케어와 두피관리를 위한 신자연주의 샴푸 브랜드 '바이오디톡 2020년형 모델'을 론칭(2019.5.6)

바이오디톡 2020형 모델은 기존 제품의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니 추출물'을 샴푸와 트리트먼트에 포함하였으며,

탈모예방 두피관리 클리닉을 위해 '바이오디톡 두피토닉, 노니샴푸'라인으로 신체품을 만들어 출시했습니다.

두피토닉과 노니샴푸는 미용실과 전문관리실 등에 공급하고 있으며, 본 제품은 홈페이지(www.biodtox.com)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상기 모델은 '바이오디톡 샴푸, 바이오디톡 여행용샴푸' 사진입니다.)


2020년형 바이오디톡 샴푸의 특징은 점성이 낮고, 투명하며,

거품의 강도(찐득한 정도)가 낮으면서도 미세한 거품이 풍성하게 형성되기 때문에 피부를 자극하지 않는 상태에서 세정력을 높인 샴푸입니다.

또한, 수퍼옥사이드디스뮤타아제(SOD), 6가지 디톡성분, 노니 추출물 등이 포함되어 있어,

경피독(일정한 독소적 인자가 두피에 쌓이게 되면 두피 트러블을 일으키는 인자가 됨)을 제거하고,

경피독이 두피에 쌓이는 것을 예방하여 건강한 두피를 유지 관리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상기 모델은 탈모예방 두피관리를 위한 '바이오디톡 두피토닉' 사진입니다.)


2020년형 탈모예방 두피관리를 위한 신제품, 두피 영양 미스트인 '바이오디톡 두피토닉'은

두피의 여드름과 정수리 탈모예방 관리, 가는 머리 케어, 두피 냄새와 머리에서 나는 냄새를 제거해 주는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두피 토닉과 함께 사용되는 프로페셔널 두피관리샴푸 '바이오디톡 노니샴푸'는

주 성분인 '노니'의 피토케미컬과 프로제노닌, 풍부한 비타민과 아미노산 등으로 건강한 두피관리에 도움을 줍니다.



(상기 모델은 탈모예방 생활 실천을 위한 프로페셔널 샴푸 '바이오디톡 노니샴푸' 사진입니다.)


바이오디톡 2020년형 모델로 '100세 건강, 20대 머릿결'을 만들어 보세요.



바이오디톡에서는 대표가 직접 두피와 모발등의 문제(트러블)와 관리법에 대한 전문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탈모와 두피 트러블에 대해 상담하세요. 부재시 또는 통화 중일 경우에는 문자를 남겨 주시면 즉시 전화 드리겠습니다.

송팔용 대표(010-2252-4947)



바이오디톡 전 제품은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시면, 여행용샴푸를 선물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www.biodtox.com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